SBS M ‘더쇼’가 팬페스트 특집을 마련했다.
6일 오후 6시 방송되는 ‘더쇼’에서는 팬페스트 특집 기념 스페셜 팬송 스테이지가 펼쳐진다. 팬들이 잘 잤으면 좋겠다는 따스한 마음을 담은 이채연의 ‘Dreaming’, 밤하늘 유성우처럼 찬란하고 아련한 분위기를 담은 원위(ONEWE)의 ‘한여름 밤 유성우’, 강한 중독성을 유발하는 tripleS Glow의 ‘내적 댄스(Inner Dance)’까지 오직 ‘더쇼’ 팬페스트 특집에서만 볼 수 있는 무대는 전 세계 K팝 팬들에게 잊지 못할 감성을 선물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그룹 엔하이픈과 팬들의 특별한 만남이 이루어진다. 펑키한 에너지의 후속곡 ‘Brought The Heat Back’ 최초 공개 무대와 멤버 정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Hundred Broken Hearts’ 무대를 선보인다.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토크 타임도 준비했다. 팬들의 궁금증에 답하는 Q&A, 팬들을 향한 플러팅 멘트 타임 등 팬들이 보고 싶은 엔하이픈의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최초로 공개되는 컴백 스테이지도 기다리고 있다. 파워풀 에너지로 돌아온 글로벌 루키 유니스의 ‘너만 몰라’, 글로벌 다국적 그룹 블랙스완, 역대급 챌린지 ‘마라탕후루’ 열풍의 주인공 서이브 등 컴백 스타들의 무대에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더쇼’의 시그니처 코너 ’챌린딩‘에는 유니스가 출격한다. ’챌린딩‘은 MC 푸딩즈(WayV 샤오쥔, CRAVITY 형준, UNIS 나나)가 컴백 스타들과 함께 핫한 챌린지들을 새롭게 제작해 보는 코너다. 이번 ’챌린딩‘에서는 MC에서 본업으로 돌아온 나나가 멤버들과 함께 챌린지를 제작한다. 이들은 ’젠지 공주‘가 될 수 있는 포인트를 알려주며 Z세대다운 매력이 가득한 ’너만 몰라‘ 챌린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