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스치약
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마비스가 추석 시즌 프로모션과 함께 오렌지 컬러의 자카드 파우치를 선보인다. 지난 6월 출시한 그린 컬러 이후 두 번째 자카드 파우치이다.
오렌지 자카드 파우치 역시 오랜 역사가 깃든 이탈리아 피렌체 건물들의 창문과 타일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마담규 작가의 유니크한 드로잉을 기하학적인 패턴의 자카드 원단에 담았다.
마비스의 자카드 파우치는 여행 갈 때 휴대용 파우치로 사용하기 좋다. 디자인도 고급스러워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마비스는 마비스 치약 85ml 6입 이상 구매하면 오렌지 자카드 파우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입 추석 선물세트는 클래식 스트롱 민트, 아쿠아 민트, 자스민 민트, 진저 민트, 시나몬 민트, 아마렐리 리코리스 플레이버로 구성된다.
마비스 치약은 민트와 허브를 블렌딩해 상쾌함을 장시간 유지할 수 있으며, 자일리톨이 함유돼 구취 제거 및 충치 예방에 탁월하다. 연마제와 계면활성제가 소량 들어 있어 건강한 치아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9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으로 마비스코리아 공식몰, 시담 스마트스토어, 카카오선물하기, 롯데백화점몰, 한화갤러리아몰, SSF샵에서, 오프라인 매장은 신세계·현대·갤러리아 백화점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