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돌아온 곽튜브, '지구마불'서 초호화 여행
알림

돌아온 곽튜브, '지구마불'서 초호화 여행

입력
2024.10.26 15:52
0 0

26일 첫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
'지구마불 세계여행2' 스핀오프 프로그램

'지구마불 우승여행'은 '지구마불 세계여행2'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우승자 곽튜브의 짜릿한 우승 여행기를 담는다. ENA 제공

'지구마불 우승여행'은 '지구마불 세계여행2'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우승자 곽튜브의 짜릿한 우승 여행기를 담는다. ENA 제공

유튜버 겸 방송인 곽튜브가 돌아온다. 그는 '지구마불 우승여행'을 통해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26일 첫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우승여행'은 '지구마불 세계여행2'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우승자 곽튜브의 짜릿한 우승 여행기를 담는다. 곽튜브 박준형 강기영이 신비의 섬 울릉도에서 초호화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곽쭌영(곽튜브 박준형 강기영)이 누리게 될 5천만 원 상당 초호화 리조트의 정체가 공개된다. 에메랄드빛 동해가 한눈에 보이는 라운지, 담당 셰프의 울릉도 특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다이닝룸, 실내 자쿠지와 편백 사우나 등 고품격 시설이 곽쭌영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다. 여기에 오직 곽쭌영 팀만을 위한 의전팀이 꾸려진다.

초호화 리조트 풀 패키지에는 투숙객의 음양오행을 고려한 커스터마이즈 서비스가 포함된다. 토(土)의 기운을 가진 곽튜브, 화(火)의 기운을 가진 박준형, 목(木)의 기운을 가진 강기영을 위해 기운에 맞는 약재로 우려낸 웰컴 티가 제공된다. 이어 곽쭌영은 투숙객의 음양오행에 맞춰 인테리어 된 객실 투어에 나선다. 세 사람이 마감재, 뷰, 음악, 향까지 차별화된 객실 곳곳을 둘러보며 행복해했다는 전언이다.

곽쭌영을 위해 시즌2 출연진이 보내온 축하 영상도 공개될 전망이다. 이때 아무도 예상치 못한 반가운 얼굴들이 등장해 곽쭌영은 "이 영상을 어떻게 받았어?"라며 놀라워한다.

'지구마불 우승여행'은 이날 오후 7시 10분 첫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