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앰퍼샌드원,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 공개 "멤버들 더 멋있어졌다"
알림

앰퍼샌드원,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 공개 "멤버들 더 멋있어졌다"

입력
2024.10.30 10:26
0 0

지난 22일 '원 퀘스천' 발매
베일 벗은 콘셉트 포토 비하인드 영상

앰퍼샌드원이 콘셉트 포토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매력을 뽐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앰퍼샌드원이 콘셉트 포토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매력을 뽐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콘셉트 포토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매력을 뽐냈다.

앰퍼샌드원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콘셉트 포토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플러스(PLUS) 버전과 이퀄(EQUAL) 버전의 콘셉트 포토 촬영 현장이 담겼다. 앰퍼샌드원은 이국적인 지하철 플랫폼과 키치한 무드의 아지트 등 사랑에 대한 열정이 느껴지는 세트장에서 재치 있는 표정과 포즈를 선보였다.

앰퍼샌드원은 셀프캠과 인터뷰를 통해 이번 앨범과 콘셉트 포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청재킷을 입고 등장한 카이렐은 "(콘셉트 포토 촬영) 준비할 때, 카메라를 많이 신경 썼다. 거울을 보면서 예쁜 각도를 찾으려고 노력했다. 여러분들이 많이 좋아하실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며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영상 말미에는 멤버들이 촬영을 마무리하는 소감을 전했다. 브라이언은 "오늘 (콘셉트 포토) 잘 찍었다. 만족한다"고 말했다. 나캠든은 "당연하다. 이 외모라면 아무렇게 찍어도 멋있다"며 브라이언을 극찬했다. 흑발로 염색한 최지호는 "제 모습을 보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웠고 멤버들도 확실히 더 멋있어졌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앰퍼샌드원은 지난 22일 미니 1집 '원 퀘스천(ONE QUESTION)'을 발매하고 각종 음악 방송과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 중이다. 다음 달 23일에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팬미팅 '앤디어. 마이 퍼스트 _(&Dear. My First _)' 개최를 앞두고 있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