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잉글리쉬 머핀+스팸의 컬래버 ‘핫샌드위치’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잉글리쉬 머핀+스팸의 컬래버 ‘핫샌드위치’

입력
2024.10.31 09:58
0 0

던킨 ‘스팸 잉글리쉬 머핀’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캔햄 브랜드 ‘스팸’과 손잡고 핫샌드위치 메뉴로 ‘스팸 잉글리쉬 머핀’을 출시했다.

스팸 잉글리쉬 머핀은 던킨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잉글리쉬 머핀’에 요리 치트키 스팸을 추가해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로, 최근 스핀오프 제품, 모디슈머 트렌드와 함께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을 찾는 젊은 세대 소비자의 입맛을 겨냥해 출시하게 됐다.

쫄깃하고 푹신한 잉글리쉬 머핀에 에그 패티, 치즈를 넣고 스팸 본연의 식감과 풍미를 그대로 맛볼 수 있도록 두툼한 스팸을 넣어 든든하고 간편한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전 국민에게 익숙한 스팸을 활용해 한국인의 입맛에 최적화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스팸 잉글리쉬 머핀으로 맛있는 한 끼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던킨은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는 ‘스낵킹’ 트렌드에 맞춰 잉글리쉬 머핀을 활용한 다채로운 핫샌드위치 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올해 3월 잉글리쉬 머핀에 소시지를 통째로 넣어 풍성한 비주얼을 강조한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을 출시한데 이어 이번에 스팸 잉글리쉬 머핀을 선보이며 던킨만의 핫샌드위치 메뉴를 확장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