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천안 아이파크 시티 견본주택 8일 오픈
다양한 평형대와 우수한 입지, 전매제한 및 재당첨 제한 '없음'
HDC현대산업개발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5지구에 위치한 '천안 아이파크 시티'의 견본주택을 오는 8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에서 지상 33층까지 11개 동으로 구성되며, 총 1,126가구 중 892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청약 일정은 11월 1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일 1순위 청약, 13일 2순위 청약 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9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전매제한 및 재당첨 제한은 없다. 청약은 세대주나 보유 주택수와 관계없이 가능하며, 천안 충북 대전 세종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주택형별 예치금을 충족하면 1순위로 신청할 수 있다.
'천안 아이파크 시티'는 6,000여 가구 규모의 아이파크 브랜드 타운의 첫 번째 분양 단지로,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 단지는 전용면적 84㎡에서 150㎡까지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국민 평형인 84㎡ 타입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천안 아이파크 시티'가 우수한 평면 설계를 자랑한다고 강조했다. 전 가구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4베이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특히 전용 84㎡A 타입은 현관 팬트리를 포함한 3개의 팬트리 공간을 마련해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또한, 주부들의 선호도가 높은 ㄷ자 주방 구조를 도입해 편리성을 높였다.
‘천안 아이파크 시티’는 우수한 입지 조건도 갖추고 있다. 천안의 주요 교통망과 인접해 있으며,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과 교육 시설도 근처에 위치해 있어 주거 환경이 뛰어나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번 분양을 통해 천안 지역에서 새로운 주거 문화를 선도할 계획이다.
이처럼 ‘천안 아이파크 시티’는 브랜드, 설계, 입지 등 모든 면에서 우수한 조건을 갖춘 단지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