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케플러, 초동 17만 넘었다... 인기 '청신호'
알림

케플러, 초동 17만 넘었다... 인기 '청신호'

입력
2024.11.10 10:41
0 0
그룹 케플러(Kep1er)가 컴백과 함께 인기 행보에 청신호를 켰다. 클렙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케플러(Kep1er)가 컴백과 함께 인기 행보에 청신호를 켰다. 클렙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케플러(Kep1er)가 컴백과 함께 인기 행보에 청신호를 켰다.

케플러는 지난 1일 발표한 미니 6집 앨범 '티피-탭(TIPI-TAP)'으로 각종 국내외 차트를 강타하며 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미니 6집 발매 직후 국내외 음원 차트에서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케플러는 루마니아 아이튠즈 뮤직 데일리, 팝 데일리 등 다수의 차트에서 1위를 꿰차는 기염을 토했다. 또 아이튠즈 케이팝 차트에서는 스웨딩 뉴질랜드 노르웨이 튀르키예 이탈리아에서 1위를, 말레이시아 미국 러시아 일본 캐나다 스위스 필리핀 멕시코 싱가포르 태국 홍콩 대만 영국에서 2위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네덜란드 튀르키예 이탈리아 영국 이스라엘 브라질 베트남 등 전 세계 각종 실시간 음원 차트를 뜨겁게 강타하는 등 대세 걸그룹다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 가운데 초동 성적도 청신호를 켰다. '티피-탭'은 초동 17만 장(한터차트 기준)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 2022년 데뷔 초 이후 오랜만에 눈에 띄는 상승 성적으로, 이들의 컴백 활동에 힘을 실었다.

한편, 케플러의 컴백 타이틀 곡 '티피-탭'은 속도감 있는 드럼 앤 베이스 리듬에 하이퍼 팝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멤버들의 개성 강한 음색들이 조화를 이루는 노래다. 이들은 음악 스타일부터 비주얼까지 전작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귀환을 알리며 호평을 받고 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