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의 열일 행보
'용화와 시간을 맞출게요 : YH 이즈 커밍 투 타운' 진행
밴드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크리스마스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4 정용화 팬미팅 '용화와 시간을 맞출게요 : YH 이즈 커밍 투 타운(YH is Coming to Town)'의 포스터와 공연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용화와 시간을 맞출게요 : YH 이즈 커밍 투 타운'은 지난해 12월 진행됐던 '용화와 시간을 맞출게요'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정용화의 크리스마스 팬미팅이다. 다음 달 24일 오후 7시 30분, 25일 오후 2시와 7시 총 3회에 걸쳐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함께 공개된 일러스트 포스터는 설레고 유쾌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한다. "YH 이즈 커밍 투 타운"이라는 부제는 포스터 속에 재치 있게 녹아들었다.
정용화는 바쁜 한 해를 보냈다. 솔로 및 팀 공연으로 꽉 채웠던 상반기에 이어 지난달에는 3년 만의 씨엔블루 완전체 신보 '엑스(X)'를 발매하고 각종 공연과 방송을 넘나들며 활동을 펼쳤다. 그는 다음 달 5일 첫 방송될 ENA, LG유플러스 STUDIO X+U 새 예능 '기안이쎄오' 출연을 알리며 예능에서의 활약 또한 예고했다.
2024 정용화 팬미팅 '용화와 시간을 맞출게요 : YH 이즈 커밍 투 타운'의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오는 22일 오후 8시부터 멤버십 대상 선예매가 진행되며, 일반예매는 26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