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일 베일 벗는 '버블 검'
단독 콘서트 개최 예고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일본에서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3일 "템페스트가 오는 11일 일본 두 번째 미니앨범 '버블 검(BUBBLE GUM)'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2일 오후 일본 콜롬비아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일본 SNS 계정을 통해 타이틀곡 '버블 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템페스트는 군무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겨울과 잘 어울리는 하얀색 의상과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힙한 매력을 뽐냈다.
'버블 검'은 감각적인 그루브와 중독성 있는 힙합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애절함 가득한 '브로큰 레코드(Broken Record)', 한국에서 발매돼 큰 사랑을 받았던 '라이트하우스(LIGHTHOUSE)'와 '슬로우 모션(Slow Motion)' 일본어 버전이 수록됐다.
템페스트는 지난 4월 일본 데뷔 미니앨범 '뱅!(BANG!)'을 발매했다. 일본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현지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8개월 만에 일본 팬들을 만나는 템페스트는 발매 직후인 오는 14일 오후 5시 제프 오사카 베이사이드(Zepp Osaka Bayside), 15일 오후 6시 도쿄 제프 다이버 시티(Zepp Diver City)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더 많은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템페스트는 최근 엠넷 보이그룹 서바이벌 '로드 투 킹덤 : 에이스 오브 에이스(ACE OF ACE)'에 출연해 활약했다.
템페스트의 일본 두 번째 미니앨범 '버블 검'은 오는 11일 발매된다. 타이틀곡 '버블 검' 뮤직비디오 본편은 6일 일본 콜롬비아 채널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