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유재석, 김종민 결혼에 통 큰 선물... "비싸긴 하구나" 깜짝
알림
알림

유재석, 김종민 결혼에 통 큰 선물... "비싸긴 하구나" 깜짝

입력
2025.01.14 13:55
78 0
방송인 유재석이 오는 4월 결혼을 앞둔 김종민에게 선물을 건넨다. SBS 제공

방송인 유재석이 오는 4월 결혼을 앞둔 김종민에게 선물을 건넨다. SBS 제공

방송인 유재석이 오는 4월 결혼을 앞둔 김종민에게 통 큰 선물을 건넨다.

14일 방송되는 SBS '틈만 나면,'에서는 드라마 스케줄로 자리를 비운 유연석을 대신해 절친한 사이인 배우 김대명이 유재석의 파트너로 활약한다. 이와 함께 김종민이 틈친구로 출연해 유재석 김대명과 수유리 출신 '수유 삼형제'로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놀이동산에서 뭉친 세 사람은 푸바오의 형제인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의 미끄럼 놀이를 구경한 후 우연히 들린 캐릭터 인형 판매점에서 팬더인형에 홀린 듯 바라보며 발을 떼지 못한다. 유재석이 동심에 젖어 "이거 안고 가고 싶다"라고 말하자 김종민은 "집에 두고 싶다"라며 혼잣말처럼 진심을 쏟아낸다.

곧 결혼을 앞둔 김종민이 평소와 다른 설렘 가득한 모습을 발견한 유재석은 큰 형의 통 큰 면모를 발휘해 김종민과 김대명에게 커다란 푸바오 인형을 하나씩 안기며 "형이 선물할게"라고 말해 기쁨의 미소를 자아내게 한다.

큰소리를 친 후 계산대 앞에 선 유재석은 금액을 확인하더니 "비싸긴 하구나"라면서도 흔쾌히 개인 카드로 결제해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킨다고. 그러나 곧이어 큰 푸바오 인형을 한 아름 안고 싱글벙글하는 김종민을 바라보던 유재석은 "종민아 이거 비싼 거다. 네 결혼 선물이다"라고 밝혀 김종민을 웃지도 울지도 못하게 만든다.

이에 김종민은 "제 핸드폰도 재석이 형님이 사준 거다. 바꾸고 싶어도 못 바꾸고 있다"라고 밝혀 끈끈한 관계를 드러낸다. 이에 유재석은 쿨하게 "그 핸드폰 바꿀 때 되면 내가 또 사주려고"라며 핸드폰과 팬더 인형을 마음껏 사주는 푸근한 형님의 면모를 과시한다.

결혼을 앞둔 김종민과 특별하게 출격한 김대명이 함께 하는 놀이동산 투어는 이날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틈만 나면,'에서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