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현무계획2’ 공개 열애 중인 이장우가 결혼, 사업, 연기에 대한 속마음을 모두 털어놓는다. MBN 제공
‘전현무계획2’ 배우 조혜원과 공개 열애 중인 이장우가 결혼, 사업, 연기에 대한 속마음을 모두 털어놓는다.
31일 방송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2’ 15회에서는 이장우의 속마음 토크가 전파를 탄다.
이날 경상남도 거제시에 내려간 전현무 곽튜브(곽준빈)와 이장우는 코끼리 조개 맛집에서 만난다. 여기서 세 사람은 남해의 명물이자 조개 중 최고의 명품으로 각광받는 코끼리 조개를 영접해 그저 감탄사만 연발하며 먹방에 심취한다. 이장우는 완전 행복한 표정으로 전현무를 때리면서 격한 감동을 표현하더니, “어떻게 섬유질 식감이 나지?”라며 신기해한다. 하지만 이를 들은 전현무는 곧장 “너 섬유질 안 먹잖아”라며 ‘팩폭 디스’를 날려 이장우를 쓰러지게 만든다.
뒤이어 특별한 식감을 가진 왕우럭 조개는 물론 해산물 찜까지 푸짐하게 나오자, 이장우는 쉴 새 없이 먹고 또 먹으며 행복 포텐을 터뜨린다. 그러자 곽튜브는 “진짜 오자마자 계속 드시네요”라며 신기해한다. 이에 전현무는 “얘는 근황 토크가 없어”라고 대리 설명해준 뒤, “어제 물어볼까 말까 살짝 시동 걸다가 말았잖아”라며 결혼 토크로 이어간다. 훅 들어온 결혼 질문에 한참 웃던 이장우는 “그래요. (장가) 갈 거에요”라고 답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러면서도 이장우는 결혼과 관련된 이야기를 ‘방송 은인’ 전현무에게 툭 터놓고, 이런 저런 속 깊은 얘기를 듣던 전현무는 “그걸 이해해주는 여자친구가 있다는 게 행복한 일”이라며 그저 부러움을 터뜨린다. 그러자 이장우는 내친 김에 “형이 (결혼식) 주례를 봐주세요. 최초의 주례”라고 권해 전현무를 급 피곤하게 만드는 한편, 현장을 폭소로 물들인다. 연이어 이장우는 총 네 종류의 음식점을 운영하며 겪는 고민거리를 털어놓는가 하면, 연기자 영역에 대한 솔직한 생각도 밝힌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