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월 38만원 싼타페 렌트 상품 출시

현대캐피탈은 엑센트와 아반떼, 쏘나타, 그랜저, 제네시스, 투싼, 싼타페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7개 차종을 대상으로 렌트비용을 낮춘 장기렌트 상품을 내놨다. 이 상품을 활용하면 싼타페 e-VGT R2.0WD(차량가 2,837만원)모델을 36개월 동안 이용할 경우 들어가는 부담이 기존의 월 49만원에서 월 38만원으로 줄어든다.
신한은행, 써니뱅크 가입시간 절반으로 단축

신한은행은 써니뱅크 출시 1주년을 맞아 신규 계좌 개설 절차를 절반으로 줄였다. 지금까지 써니뱅크에서 계좌를 개설하려면 상품 안내부터 계좌 신규까지 10단계 절차를 밟아야 했지만 신한은행은 이 절차들을 통폐합해 4단계로 축소했다. 이에 따라 앱 다운로드부터 신규 계좌 개설까지 걸리는 시간이 10분에서 5분으로 단축됐다고 신한은행은 밝혔다.
농협은행, 농촌 돕는 정기예금 출시

NH농협은행은 예금 판매액의 일정액을 사단법인 농촌사랑 범국민운동본부에 기금 적립하는‘NH 또 하나의 마을 만들기 정기예금’을 출시했다. 이 예금은 ‘또하나의 마을 만들기 운동’ 회원 가입 시 연 0.1%, 이 운동 참여 시 연 0.1%의 우대금리가 제공돼 최고 연 1.68%까지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대상은 개인과 법인이며 가입기간은 개인은 1년 이상 3년 이내, 법인은 1년으로 가입금액은 100만원 이상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